밀워키, 신제품 ‘18V FUEL SDS-MAX 함마드릴 7kg’ 출시

수요산업 2026-02-19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강력한 파워와 향상된 작업 효율을 동시에 구현한 ‘M18 FUEL SDS-MAX 함마드릴 7kg(M18 FHACO745)’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5.2J의 강력한 임팩트 에너지와 SDS-MAX 시스템을 기반으로 콘크리트 파쇄 및 대구경 드릴링 작업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밀워키의 신제품 ‘18V FUEL SDS-MAX 함마드릴 7kg’. (사진=밀워키 코리아)밀워키의 신제품 ‘18V FUEL SDS-MAX 함마드릴 7kg’. (사진=밀워키 코리아)

신제품 ‘M18 FUEL SDS-MAX 함마드릴 7kg(M18 FHACO745)’은 최대 15.2J의 임팩트 에너지를 제공해 고강도 콘크리트 작업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최대 드릴링 직경은 콘크리트 기준 45mm로, 중·대형 현장에서 요구되는 고부하 작업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FUEL 모터 기술’을 적용해 일관된 출력과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347RPM, 2,625BPM의 성능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작업 속도를 구현한다.

신제품은 사용자 피로도를 줄이고 작업 제어력을 높이기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했다. 7.9kg의 균형 잡힌 바디 설계와 360도 회전 가능한 보조 핸들을 통해 다양한 작업 각도에서도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진동 저감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작업 시 발생하는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특히 치즐 잠금 설계를 적용해, 부하가 큰 파쇄 작업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며 작업 생산성을 높인다.

‘M18 FUEL SDS-MAX 함마드릴 7kg(M18 FHACO745)’은 M18 플랫폼 기반의 무선 설계로 현장 이동성과 작업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전원 제약 없이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해 실내 리모델링 현장, 토목·건설 현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12Ah 배터리 장착 기준, 25×152mm 규격 작업을 18개 이상 수행할 수 있어 고강도 앵커 시공 및 구조물 작업 등 전문 작업 환경에 적합하다.

밀워키 관계자는 “신제품 ‘M18 FUEL SDS-MAX 함마드릴 7kg’은 강력한 파워와 정밀한 제어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전문 작업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밀워키는 고성능 무선 플랫폼을 기반으로 현장 효율을 극대화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9kg #균형 #잡힌 #바디 #설계 #360 #회전 #가능 #보조 #핸들 #다양 #작업 #각도 #안정 #컨트롤
← 이전 뉴스 다음 뉴스 →

이야드 고객센터

location_on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