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김준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셰플러코리아(대표 김준석)가 올해 1월 1일부로 김준석 사장을 셰플러코리아 대표이사로 선임, 공식 취임했다고 1월 5일 밝혔다.
셰플러코리아 김준석 신임 대표이사. (사진=셰플러코리아)신임 김준석 사장은 국내 및 해외에서 35년 이상 자동차 업계에 몸담아온 전문 경영인이다. 1990년에 자동차, 기계, 교통 및 운송의 글로벌 기술기업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에 입사한 후 중국 및 독일 본사의 해외 근무 경험과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등을 역임했다.
김준석 대표는 “셰플러코리아의 대표이사로 선임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셰플러 그룹의 풍부한 기술력과 한국 시장의 역동성을 결합하여, E-모빌리티, 피지컬 AI 등 자동차와 산업기계 부문 전반에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셰플러 아시아 태평양 지역 CEO 막시밀리안 피들러는 “김준석 대표는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친 깊은 전문성과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보유한 리더다. 셰플러 그룹의 혁신적인 모션 테크놀로지와 그의 리더십이 결합되어,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거점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셰플러코리아는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인 셰플러 그룹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2024년 10월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 셰플러 그룹의 일원이 되면서, 한국에서의 모든 사업은 하나의 셰플러로 운영되며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는 서울사무소를 비롯하여 이천, 창원, 전주, 안산 등에 공장과 연구소를 갖추고 있으며, 현재 2,6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야드 고객센터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