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리스 3x30, 올해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상 수상
노벨리스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그룹(Business Intelligence Group)이 수여하는 2025 지속가능성 어워드(Sustainability Awards)에서 자사 비전인 ‘노벨리스 3x30’이 올해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노벨리스가 환경적 진전을 이루는 동시에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했음을 의미한다.
‘노벨리스 3x30’은 알루미늄을 순환 솔루션을 갖춘 최고의 소재로 발전시키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노벨리스이 목표에 부합한다. 노벨리스는 2030년까지 ▲순환성을 가속화하고 제품 평균 재활용 소재 함량을 75%를 달성하는 재활용 원료 확대 ▲ 톤당 3톤 미만의 이산화탄소 배출로 세계에서 가장 낮은 배출량의 압연 알루미늄 공급 업체가 되기 위한 탄소 배출량 감소 ▲업계를 선도하는 최초의 투자들을 통해 순환경제를 가속화하는 미래 성장 견인을 목표로 한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의 최고 인지도 책임자인 러스 포다이스(Russ Fordyce)는 “지속가능성은 이제 열망이 아니라 기대치가 되었다”며 "2025 지속가능성 어워드는 ESG를 운영의 핵심에 두고 기후 행동, 순환형 디자인, 그리고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실질적인 경쟁 우위로 전환하는 기업을 기린다“라고 말했다.
노벨리스 수석 부사장이자 3x30 책임자인 프란시스코 피레스(Francisco Pires)는 ”2025년 지속가능성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수상은 자동차, 음료 포장, 항공우주 및 특수 제품 시장의 고객들이 재활용률이 높고 탄소 발자국이 적은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요구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노벨리스의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속가능성 어워드는 목적 중심 전략이 성장을 촉진할 수 있음을 입증한 기업, 제품, 프로젝트 및 개인에게 수여된다. 수상자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부문 전반의 성과, 혁신, 정량화된 성과를 평가하는 비즈니스 리더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된다.
이야드 고객센터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