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이피씨 무봉재단, 제7회 무봉장학생 공개 모집

무봉재단이 초등학생의 자기개발 지원을 위해 오는 5월 1일(목)부터 5월 31일(토)까지 ‘제7회 무 봉장학생’을 공개 모집한다고 30일에 밝혔다.
지원대상은 초등학교 재학생으로서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자기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무봉재단은 2019년 6월 (주)덕신EPC 김명환 회장이 사재를 출연하여 설립한 공익법인으로 학습, 운동, 노래 등 자기개발에 노력하는 대한민국 어린이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국내 유일 맞춤형 장학사업 재단이다.
올해는 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자기개발의 기회를 주고자 지난해 보다 10명 이상 늘어난 170명 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1인당 100만원씩, 1억 7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서류접수는 우편으로만 진행하며, 무봉재단 홈페이지(https://mubong.org)를 통해 장학생 모집공고 를 확인할 수 있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된 장학생들은 오는 8월 6일(수), (주)덕신EPC 천안공장에 위치한 천안무봉글 로벌아트홀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봉재단 김명환 이사장은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 어린이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는 저와 재단의 의지가 담겨 있다” 며 “무봉장학생 선정을 계기로 자기개발을 통해 우리 사회의 주역으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명환 이사장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 모임인 그린노블클럽에 가입하여 어린이를 지원하는 등 현재까지 1,000여명의 어린이에게 약 10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이야드 고객센터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