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EPC, 지역사회 나눔 실천…인근 복지시설에 기부물품 전달
덕신EPC(대표이사 유희성) 희망봉사단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서울·천안 지역 사업장 인근 복지시설에 총 300만 원 상당의 명절맞이 물품을 전달하며 새해 첫 나눔 활동을 12일에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서울SOS어린이마을과 천안 신아원 등 아동·청소년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희망봉사단은 각 시설의 수요를 사전에 반영해 쌀, 생필품 등 필수 물품과 함께 제철 과일 등 균형 잡힌 식생활에 도움이 되는 물품을 전달했으며, 아이들이 명절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
덕신EPC의 사회공헌 조직인 희망봉사단은 2013년 출범 이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 일부를 모아 조성한 기금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설·추석 명절 나눔을 비롯해 연중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희망봉사단 오종녕 단장은 “을사년 뱀의 해를 맞아 지혜와 희망이 지역사회 곳곳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덕신EPC는 스포츠와 연계된 차별화된 대국민 공익 활동을 추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야드 고객센터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

